[자주 질문주시는 내용 12가지 문의내용입니다]
1.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 취소되어 추후 입금을 하시더라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이 취소된 후에 입금을 하신 경우는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채널 상담으로 문의바랍니다.
환불을 원하실 경우 계좌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2.무통장 주문시 입금 계좌은행 알고싶어요
▶기업은행 502-035605-04-015 임미현(르모위)
입금자명,입금금액이 정확히 일치하여야 자동 입금확인이
된 후 상품 준비단계로 넘어 갈 수 있습니다.
3.입금했는데 입금 확인이 안되었어요
▶주문하실 때 남기신 입금자명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입금
했을 경우,혹은 주문금액과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널 상담으로 문의 바랍니다.
4.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모바일의 경우, 로그인 후 우측 하단을 클릭
하여 주문처리현황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PC의 경우, 로그인 후 상단 우측 버튼 클릭하여 주문처리현황을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상품 구입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전 상품 주문금액이 60,000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해
드립니다.
60,000원 미만인 경우 상품 결제 금액에 2,500원이 포함되
어결제됩니다.
단,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요금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문 후 부분 취소 시 남아있는 주문액이 60,000원 미만일
경우 초기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되며,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시에는 왕복택배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
6.주문한 상품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슈즈의 경우 1:1 주문제작 상품으로 7~14 일 소요됩니다
(토/일 공휴일제외)
가방/쥬얼리/악세사리 는 보유 재고있을시 3~7 일소요
리오더 상품의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상단 배송 공지 일부터
순차 출고되며, 검수량에 따라 공지 일로부터 2~3일가량
늦어질 수 있습니다.
※ 명절, 크리스마스 등의 특정 이벤트 기간에는 배송 물량
증가로 평소 배송기간보다 3일~5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2~3일의 추가 배송기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7.배송이 되지 않았다면 제품 옵션 및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 제품 옵션 및 주소 변경을 원하실
경우 상품이 배송 전 단계인 경우에만 주소 변경 가능합니다.
배송 전 변경을 원하실 경우 게시판 및 카카오톡 상담,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요청하여 주십시오
8.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반품은 Q&A 게시판, 카카오톡 상담하기 통해 요청
해주세요.
반품/교환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내 가능합니다.
반품 시 CJ대한통운(1588-1255)를 통해 반품 부탁드립니다.
▼반품 주소지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30길 71, 빌딩b 5층 [르모위]
반품 신청서에 성함, 연락처, 반품(환불) , 교환에 대한 내용을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반품 상품 수령 시 신속한 반품,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 시 발생하는 택배 비용은 환불 예정금액에서 차감
진행됩니다.
반품 시 배송비는 2,500원이며(편도 기준), 반품 후 반품하지
않은 제품의 가격이 무료배송 조건에 충족되지 않을경우 초기
배송비를 포함하여 5,000원입니다.
받으신 그대로 포장상태를 유지해서 반송 부탁드립니다.
9.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교환 배송비 : 5,000원
전체 반품 배송비 : 5,000원
반품 상품 제외 실 결제금액 6만 원 미만 배송비 : 5,000원
반품 상품 제외 실 결제금액 6만 원 이상 배송비 : 2,500원
※ 반품 배송비는 최초 결제수단에서 차감 후 환불
처리됩니다.
※ 교환 배송비
(기업은행 502-035605-04-015 / 예금주 : 르모위(임미현)
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교환&반품 처리 기간 어떻게 되나요?
▶반품 처리 기간의 경우, CJ대한통운을 통해 쇼핑몰의
물류센터로 들어오기까지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되며
도착 후 2~3일 내에 반품상품 확인 후 환불 진행됩니다.
교환 처리 기간의 경우, 교환 접수 완료 후 반송하신 제품을
쇼핑몰 물류센터에 입고확인이 완료되면 일반적인 상품
준비기간(배송일 안내 참고)을 거쳐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택배량이 증가하는 명절 연휴 세일 연말연시는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11.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무언가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제품 또는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 가치를 훼손한 경우
제품의 택이 제거된 경우 /오염 /착용 /세탁 /수선 흔적이 있는
경우
할인으로 구매한 제품이거나 주문 제작된 제품의 경우
상품 설명에 기재되어 있는 사용 및 세탁 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불량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상 차이
프린트물 원단에 커팅과 봉제에 따라 패턴의 배열과 위치가
다른 경우
가죽제품의 주름 힘줄,스크래치,작은점 홈이 보일 수 있으나
천연가죽의 특성으로 불량이아닙니다.
12. 세탁 방법과 취급 시 주의사항을 알고 싶어요
▶[가죽]
- 가죽제품은 장시간 보관 시 변색 변형이 될 수 있습니다
전용 더스트 백에 따로 보관해 주세요
- 색상이 진한 제품의 경우 이염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단독세탁 + 단독 보관해 주세요
- 가죽제품의 경우 물에 젖었울시 신속히 부드러운 천으로
가볍게 두드려 물기를 제거한 후 통품이 잘되는 그늘에
건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밝은 색상의 가죽 제품은 장시간 동안 같이 착용한
의류(청바지등)에 의해 이염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가죽제품의 경우 비나 눈이 오는 날은 가급적 피하시는
것이 좋으며 외출 후에 슈즈에 묻은 먼지나 흑은 천으로
가볍게 털어주시기 바랍니다.
▶[면소재]
- 오랜시간 물에 담가두게 되면 변색과 변형이 쉬운 소재
입니다. 첫 세탁은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
- 세탁은 단독세탁 하시고 30도씨 이하 미지근한 물에 중성
세제를 푼 다음 손세탁 하시기를 바라며, 세제가 남지 않도록
여러번 행궈 주시고 표백제나 섬유유연제는 사용하지 마세요.
약하게 짜서 그늘지고 통품이 잘되는 곳에서
건조 바랍니다.
- 모든 프린트는 수작업으로 진행,프린트의 선명도, 약간의
번짐 현상이있을 수 있습니다.
▶[쥬얼리]
- 모든 쥬얼리는 제품들은 소재를 막론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색이올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체질이나 방법에따라 달라질 수 있음)
- 도금 제품들은 물과 땀에 취약하기 때문에 최대한 접촉울
피해주시고,착용후 마른천 등으로 가볍게 닦은뒤 공기 중에
노출되지 않도록 폴리백, 더스트백, 쥬얼리팩,상자등에 넣어
보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