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제목

◆◆◆ 자주하는 질문 TOP12 ◆◆◆[Click]

작성자 LE MOWE(ip:)

작성일 20.10.21

조회 12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자주 질문주시는 내용 12가지 문의내용입니다]

 

1.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 취소되어 추후 입금을 하시더라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이 취소된 후에 입금을 하신 경우는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채널 상담으로 문의바랍니다.

 환불을 원하실 경우 계좌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2.무통장 주문시 입금 계좌은행 알고싶어요


▶기업은행 502-035605-04-015 임미현(르모위)

입금자명,입금금액이 정확히 일치하여야 자동 입금확인이 

된 후 상품 준비단계로 넘어 갈 수 있습니다.


3.입금했는데 입금 확인이 안되었어요


▶주문하실 때 남기신 입금자명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입금

했을 경우,혹은 주문금액과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널 상담으로 문의 바랍니다.


4.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모바일의 경우, 로그인 후 우측 하단을 클릭

하여 주문처리현황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PC의 경우, 로그인 후 상단 우측 버튼 클릭하여 주문처리현황을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상품 구입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전 상품 주문금액이 60,000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해

드립니다.

60,000원 미만인 경우 상품 결제 금액에 2,500원이 포함되

결제됩니다.

단,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요금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문 후 부분 취소 시 남아있는 주문액이 60,000원 미만일

경우 초기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되며,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시에는 왕복택배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


6.주문한 상품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슈즈의 경우 1:1 주문제작 상품으로 7~14 일 소요됩니다

(토/일 공휴일제외)

가방/쥬얼리/악세사리 는 보유 재고있을시 3~7 일소요

리오더 상품의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상단 배송 공지 일부터

순차 출고되며, 검수량에 따라 공지 일로부터 2~3일가량

늦어질 수 있습니다.

※ 명절, 크리스마스 등의 특정 이벤트 기간에는 배송 물량 

증가로 평소 배송기간보다 3일~5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2~3일의 추가 배송기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7.배송이 되지 않았다면 제품 옵션 및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 제품 옵션 및 주소 변경을 원하실 

경우 상품이 배송 전 단계인 경우에만 주소 변경 가능합니다.

배송 전 변경을 원하실 경우 게시판  및 카카오톡 상담,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요청하여 주십시오


8.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반품은 Q&A 게시판, 카카오톡 상담하기 통해 요청

해주세요.

반품/교환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내 가능합니다.


반품 시 CJ대한통운(1588-1255)를 통해 반품 부탁드립니다.


▼반품 주소지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30길 71, 빌딩b  5층 [르모위]


반품 신청서에 성함, 연락처, 반품(환불) , 교환에 대한 내용을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반품 상품 수령 시 신속한 반품,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 시 발생하는 택배 비용은 환불 예정금액에서 차감 

진행됩니다. 

반품 시 배송비는 2,500원이며(편도 기준), 반품 후 반품하지 

않은 제품의 가격이 무료배송 조건에 충족되지 않을경우 초기 

배송비를 포함하여 5,000원입니다.

받으신 그대로 포장상태를 유지해서 반송 부탁드립니다.


9.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교환 배송비 : 5,000원

전체 반품 배송비 : 5,000원

반품 상품 제외 실 결제금액 6만 원 미만 배송비 : 5,000원

반품 상품 제외 실 결제금액 6만 원 이상 배송비 : 2,500원

※ 반품 배송비는 최초 결제수단에서 차감 후 환불 

처리됩니다.

※ 교환 배송비

(기업은행 502-035605-04-015 / 예금주 : 르모위(임미현)

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교환&반품 처리 기간 어떻게 되나요?


반품 처리 기간의 경우, CJ대한통운을 통해 쇼핑몰의 

물류센터로 들어오기까지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되며 

도착 후 2~3일 내에 반품상품 확인 후 환불 진행됩니다.


교환 처리 기간의 경우, 교환 접수 완료 후 반송하신 제품을 

쇼핑몰 물류센터에 입고확인이 완료되면 일반적인 상품 

준비기간(배송일 안내 참고)을 거쳐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택배량이 증가하는 명절 연휴 세일 연말연시는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11.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무언가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제품 또는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 가치를 훼손한 경우

제품의 택이 제거된 경우 /오염 /착용 /세탁 /수선 흔적이 있는 

경우

할인으로 구매한 제품이거나 주문 제작된 제품의 경우

상품 설명에 기재되어 있는 사용 및 세탁 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불량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상 차이

프린트물 원단에 커팅과 봉제에 따라 패턴의 배열과 위치가 

다른 경우

가죽제품의 주름 힘줄,스크래치,작은점 홈이 보일 수 있으나 

천연가죽의 특성으로 불량이아닙니다.


12. 세탁 방법과 취급 시 주의사항을 알고 싶어요


▶[가죽]

 - 가죽제품은 장시간 보관 시 변색 변형이 될 수 있습니다 

 전용 더스트 백에 따로 보관해 주세요

 - 색상이 진한 제품의 경우 이염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단독세탁  + 단독 보관해 주세요

 - 가죽제품의 경우 물에 젖었울시 신속히 부드러운 천으로 

 가볍게 두드려 물기를 제거한 후 통품이 잘되는 그늘에

 건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밝은 색상의 가죽 제품은 장시간 동안 같이 착용한 

 의류(청바지등)에 의해 이염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가죽제품의 경우 비나 눈이 오는 날은 가급적 피하시는 

 것이 좋으며 외출 후에 슈즈에 묻은 먼지나 흑은 천으로 

 가볍게 털어주시기 바랍니다.

▶[면소재]

 - 오랜시간 물에 담가두게 되면 변색과 변형이 쉬운 소재

 입니다. 첫 세탁은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

 - 세탁은 단독세탁 하시고 30도씨 이하 미지근한 물에 중성

 세제를 푼 다음 손세탁 하시기를 바라며, 세제가 남지 않도록 

 여러번 행궈 주시고 표백제나 섬유유연제는 사용하지 마세요.

 약하게 짜서 그늘지고 통품이 잘되는 곳에서 

 건조 바랍니다.

 - 모든 프린트는 수작업으로 진행,프린트의 선명도, 약간의 

 번짐 현상이있을 수 있습니다.

▶[쥬얼리]

 - 모든 쥬얼리는 제품들은 소재를 막론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색이올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체질이나 방법에따라 달라질 수 있음)

 - 도금 제품들은 물과 땀에 취약하기 때문에 최대한 접촉울 

 피해주시고,착용후 마른천 등으로 가볍게 닦은뒤 공기 중에 

 노출되지 않도록 폴리백, 더스트백, 쥬얼리팩,상자등에 넣어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ABOUT AGREEMENT PRIVACY POLICY GUIDE
르모위 LEMOWE | OWNER Joo Heejung
이메일 lemowe@naver.com | 연락처 1544-3277
사업자등록번호 210-40-66847 | 통신판매 2020-Seoulseongbuk-1577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로4길 52